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공간/NEWS

맷 데이먼, 그의 아내 루치아나 바로소와의 만남과 현재

by Weple 2021. 1. 10.
반응형

맷 데이먼, 그의 아내 루치아나 바로소


데이먼은 아르헨티나 태생인 루치아나 바로소(45)를 할리우드 방식으로 만났습니다. 2003년 코미디 영화 "Stick on You"에서 주연을 맡은 후, 데이먼은 촬영을 위해 마이애미로 갔었죠.

"우리는 하와이에서 촬영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그 후 영화가 마이애미로 옮겨졌다. 나는 마이애미에서 놀았던 적이 없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 밤, 몇몇 스태프들은 그가 가기는 꺼렸었지만 그를 술집으로 데려갔었다고 합니다. 바로소는 바텐더로 일하고 있었다고 그는 2011년 엘렌 드제너러스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말 그대로, 그녀가 붐비는 방을 가로질러 가는 것을 보게 됐습니다." 그가 말을 계속했습니다. "8년 후 4명의 아이들이 제 인생입니다. 만약 그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우리의 길이 어떻게 넘어갔을지 모르겠어요. 만약 그 모든 일들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Matt Damon and his wife, Luciana Barroso


그녀를 만나기 전에, 그는 진정으로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할 것이라고 믿었다고 해요. "30대 초반에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요. 저는 그것이 제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라고 그는 할리우드 리포터에게 말했습니다. "제 남동생은 그의 영혼의 반려자가 매우 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그들이 결혼했을 때 막 스물여섯 살이 되었습니다. 제가 아내를 만날 때까지 10년 동안 결혼생활을 했었고, 저는 이 정말 행복하고 멋진 결혼생활을 바라보며 '그런 일은 없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렇게 됐어요."라고 그가 덧붙여 말했습니다.

그의 아내도 그들이 만났던 날 밤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녀에게 그가 바로 운명의 사람이라고 확신시켰는지에 대한 그녀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맷은 보그 호주와의 인터뷰에서 "매트의 이야기는 방 건너편에서 저를 보았고 제게 불이 켜졌다고 했다고 했어요. 네, 나이트클럽이었어요. 사방에 불이 켜져 있었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때, 그가 "그인지 알게 되어 사진과 사인을 요청하기 시작했고, 사람들이 술을 마시고 있기 때문에 좀 격앙되어 되었고, 그래서 그는 제게 와서 제 뒤에 숨어버렸고… 그냥 거기서 한 잔 하고 싶다고 말했어요."라고 덧붙였어요. 그는 그녀에게 "아, 널 봤는데 정말 너랑 얘기하고 싶었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만약 계속 그가 이곳에 있다면 "그냥 서 있을 수 없다."고 말한 후 그와 함께 일하게 했다고 해요. 그는 몇 년 전에 영화배우가 되기 위해 훈련을 받은 적이 있었고, 술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밤 모든 사람들이 그를 보러 가고 싶어 했기 때문에 그는 나에게 팁으로 엄청난 돈을 벌게 해 줬어요. 그래서 정말 재미있는 밤이 되었고 15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결국 여기에 함께 있습니다!"라고 그 당시 이미 한 명의 딸 알렉시아의 어머니였던 45세 바로소가 말했습니다.


알렉시아는 그 당시 겨우 네 살이었고 그녀를 키우는 싱글맘이었어요. 그 사실을 알았을 때, 그는 훨씬 더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우리는 분명히 바로 연결고리가 있었고, 서로 대화하는 것이 너무 쉬웠기 때문에 매우 편안했고, 밤이 끝날 무렵, 그는 친구들과 함께 외출할 수 있도록 저를 초대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할 수 없어, 난 네 살짜리 딸이 있어, 난 아무데도 가지 않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배우는 그녀가 엄마이고 그것이 그녀의 "우선순위"라는 것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결국, 그녀는 그의 말을 남자에게서 유리한 점으로 보았다. "어떤 남자들은 달랐을 수도 있고, 그들은 그것이 복잡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에게는 그렇지 않았어요. 어떤 사람을 만났을 때, 그 사람은 단지 그 사람과 관련된 사람일 뿐이고, 다른 모든 것, 즉 영화배우 부분은 사실 요소가 아니었습니다. 제게는 그냥 매트였어요. 그는 그냥 맷이에요."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Matt Damon and his wife, Luciana Barroso


데이먼은 2005년 9월에 그녀에게 청혼했고 그들은 2005년 12월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그때 그들의 첫 아이를 임신했습니다. 피플에 따르면, 그는 맨하탄에서 열린 시상식이 끝난 후 곧바로 직장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그 커플은 그 이후 지아, 이사벨라, 스텔라 등 세 명의 딸을 두었으며, 부모님을 잃은 아픔을 겪은 후 할리우드를 탈출해 치유하고 싶을 때 바로 곁에 있었습니다. 2018년, 그들은 데이먼이 그의 아버지 켄트를 잃은 후 호주의 바이런만으로 이사했다고 보그 호주가 보도했습니다.

그들의 오래 지속되는 결혼의 비밀이 무엇이냐고 물었을 때, 그녀는 "몰라요! 저는 우리 둘 다 서로 만난 것이 정말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아요.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아요." 그녀는 "삶과 결혼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알고 있는 우여곡절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편하고 재미있어요."라고 덧붙이기 전에 그를 "좋은 아빠"라고 불렀습니다.

 

Matt Damon and his wife, Luciana Barros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