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공간/NEWS

리차드기어와 신디 크로포드의 어긋났던 사랑

by Weple 2020. 12. 28.
반응형

 

71세의 리차드 기어와 54세의 신디 크로포드씨가 "It Couple"이 된 지 30년이 넘었습니다.

그녀는 슈퍼모델이었고 그는 매우 인기가 많은 배우였습니다. 둘 다 매력적인 사람으로 알려져 있었고, 그들은 함께 그 당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커플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들은 1988년 피플 매거진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사진작가 허브 리츠가 주최한 바비큐 파티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그들이 만났을 때 그는 39세였고 그녀는 22세였습니다.

 

 

나이 차이가 크더라도, 그들은 몇 년 동안 견고한 관계를 맺을 수 있었지만, 기어는 약속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저는 42세의 나이에 독신이었고, 제가 무척이나 사랑했던 이 여성은 서두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나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결혼했지만, 그들의 결혼식은 이상적이지 않았고 잘 계획되어 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관계가 지속되지 않았을 것이라는 징후가 거기에 있었습니다. 만약 파트너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특별한 날을 만드는 것을 귀찮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들이 그 사람을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지를 정확히 보여줍니다.

 

 


그들의 결혼식은 그 리차드 기어가 곧 개봉할 영화 미스터 존스 촬영을 쉬고 있는 마지막 휴식 때였습니다. 1991년 12월 21일, 그는 크로포드와 그들의 가까운 친구들을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인 제트기로 라스베이거스로 데려갔습니다. 그들은 안젤리나 졸리와 빌리 밥 손튼이 이전에 결혼했던 서부 리틀 채플에 그들의 결혼식을 위해 갔습니다. 그날 갑자기 일어난 일은 이것뿐만이 아니었죠.

그 슈퍼모델은 흰 웨딩드레스를 입지 않았고 대신, 아르마니에서 온 남색 정장을 입고 통로를 걸어갔습니다.

캣워크 프로는 아마도 모든 것을 멋지게 보이게 만들었을 것이지만 어떤 여자가 흰 드레스의 결혼식을 원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파격적인 결혼식 동안 최소한 결혼반지를 교환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주기 위해 알루미늄 포일로 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그 당시 그들은 함께 있는 것이 행복했을 뿐이지만, 여전히 미련이 남아 있었습니다.

"내가 꿈꿨던 결혼식이 아니었어요. 정말 마지막 순간이었어요."라고 슈퍼모델은 말했습니다.

 



특이한 결혼식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서로에게 헌신적이었고, 몇 년 후에 그녀는 가정을 꾸리고 싶어 했습니다.

그 프라이멀 피어(Primal Fear) 배우는 그 당시 그의 경력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저항"했지만, 그녀는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제 인생에서 엄마가 되는 것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요."라고 그녀는 말했지만 리차드 기어는 다르게 생각했습니다.

"나는 어린애야," 라고 피플지가 보도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적절한 타이밍을 갖지 못했고 그들의 우선순위는 달랐습니다.

그들의 결혼은 겨우 4년 동안 지속되었고 그들은 1995년에 이혼했습니다. 그것이 잘 되지 않은 주된 이유는 그들의 바쁜 스케줄이었죠.

그들은 결혼하는 동안 거의 함께 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충분한 시간을 함께 보내지 못했어요. 그리고 우리는 그에 대해 동등하게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파리에서 LA까지 비행기를 타고 가서 하룻밤을 만나서 만나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그것은 아니었다."라고 미러가 인용한 대로 그녀가 말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다시 사랑을 찾았고, 크로포드는 1998년 랜디 거버와 함께 그녀의 흰 드레스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들은 그 이후로 쭉 지내오고 있습니다. 기어는 세 번째 부인 알레한드라 실바와 결혼했습니다.

그는 두 번째 부인인 캐리 로웰과 아들이 하나 더 있고 실바와 두 명이 더 있습니다. 

 

 

 

 

리차드 기어 주연 "Pretty Woman"비화 줄리아 로버츠는 원래 주인공이 아니었다!

1990년의 상징적인 영화 'Pretty Woman'이 개봉 31주년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부유한 사업가와 사랑에 빠지는 성 노동자인 비비안 역의 줄리아 로버츠가 가장 기억에 남는 역할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

withlight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