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공간/NEWS

달튼 고메즈와 약혼한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by Weple 2020. 12. 22.
반응형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27)가 다시 사랑을 찾아 25세의 약혼자 달튼 고메즈와 정착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란데는 2020년 12월 20일 부동산 재벌 남자친구와 약혼을 했다고 발표했습니다.이 커플은 2020년 1월부터 사귀고 있다고 한 소식통은 2020년 3월 피플에 말했어요. 그들은 2월에 캘리포니아의 노스리지의 한 술집에서 키스하는 것이 처음으로 목격된 바 있습니다.

 


다른 내부자는 그 커플이 아리아나 그란데의 로스엔젤레스 집에서 자가격리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리아나는 친구들과 함께 집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그녀는 거리를 두는 것에 대해 매우 진지하고 며칠 동안 같은 그룹의 사람들과 함께 있었습니다,"라고 내부자는 말했어요. 

"그녀가 지금 같이 있는 사람 중 한 명은 달튼이며, 그들은 몇 달 동안 사귀어 왔습니다. 아리아나는 또 다른 공개적인 관계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 관계를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달튼과 함께라면 매우 행복해 보입니다." 라고 그들은 덧붙였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마지막 약혼은 좋게 끝나지 않았습니다.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그녀는 몇 달 동안 함께 한 후 2018년 10월에 헤어졌어요. 보도에 따르면, 그들의 관계가 너무 빨리 진행되어 헤어졌다고 했습니다.

 


2년이 지난 지금, 그녀가 누군가와 다시 진지하게 사귀기로 결심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하지만, Dalton Gomez는 누구이고 그들은 어떻게 만났을까요?

 


 

그는 연예계의 일원이 아니라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그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고급 부동산 회사인 아론 키르만 그룹의 구매 대행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기업 홈페이지의 자신의 공식 프로필에 있는 자기소개란에 따르면 고메즈는 "A급 구매자들의 가장 큰 로드리게스 중 한 곳"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축과 고급 부동산 분야에 대한 폭넓은 지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그는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태어나 자랐고,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하기 전에 샌버너디노 지역에서 가족과 함께 살았었다고 합니다. 그 커플은 고메즈의 상사가 아리아나 그란데의  1,370만 달러가량의 할리우드 힐즈 저택을 사는 것을 도왔을 때 만났다고 합니다.

"아리아나는 그녀의 도피처가 될 로스엔젤레스 외곽의 집을 찾고 있었고, 그녀의 팀은 달튼을 도와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소식통은 US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그를 보자마자 그가 귀엽고 매우 잘생겼다고 생각했고, 그녀의 팀에게 그와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 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