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공간/NEWS

"프렌즈" 스타 메튜 페리(51) 챈들러 드디어 약혼을 하다!

by Weple 2020. 12. 1.
반응형

'프렌즈' 스타 매튜 페리(51) 29세 약혼자 몰리 허위츠에게,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여성"

 

'프렌즈' 시절 코트니 콕스와 매튜 페리

 

 

프렌즈 스타 매튜 페리(51)가 여자친구 몰리 휴비츠(29)에게 프러포즈를 하자

"YES"고 답해 이를 공개하게 됐다고 합니다.

페리가 예전부터 오랜 인연을 맺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이 첫 결혼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이 커플은 2018년부터 사귀어 왔데요~

그는 "운좋게도 이 시기에 우연히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여성과 데이트를 하게 됐다"고

덧붙이면서 애정을 과시했어요. 

 

🙈 🙈 🙈

 

프렌즈속 새침한 깐깐쟁이 챈들러는 실제로 영원히 싱글로 남을 것 같았는데 말이죠.

 

 

 

 

그동안 페리는 프렌즈 스타 코트니 콕스와 항상 더 깊은 관계를 원한다며,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소식들이 전해졌었어요.

실제로 그들은 1994년과 2004년 사이에 스크린에서 한 쌍의 커플을 연기했지만

그러나 실생활에서는 결코 데이트를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한 소식통은 지난해 US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매튜는 항상 그녀를 사랑한다"고 말했다. "

또한 "매튜는 그녀를 완전히 극복한 적이 없다."라고 ....ㅋㅋ

 


하지만 드디어 마침내 정착하고 싶은 사람을 찾은 것 같네요.

ㅊㅋㅊㅋ

 

 

페리는 1990년대에 명성을 얻은 후, 널리 알려진 중독과 싸웠었어요.

그는 수년간 은둔자로 살아왔지만, 그에게 잘해주던 29세의 약혼녀는 인스타그램에 가입하도록 부추겼데요.

이를 두고 한 매체는 "그녀는 그가 긍정적이고 자신만만한 곳으로 데려왔다"고 말했어요

"이렇게 기뻐하는 그를 본 사람은 아무도 기억할 수 없다. 그 사람 걸음걸이에 전에 없던 샘이 났어."

 

매튜 페리와 몰리 휴비츠

 

페리는 앞서 2012년 결별하기 전 6년간 마스터스 오브 섹스의 스타 리지 캐플런과 사귄 바 있어요.

캐플런과 페리는 결혼하기 싫어서 2012년에 헤어졌어요.

 

"그는 모든 약속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서 그들은 헤어졌다"라고 내부 관계자가 말했죠.

"그들은 놓아주기가 힘들었지만 결국 리지는 더 많은 것을 원하기로 결정했다. 어쩌면 매튜는 리지와 결혼하고 싶지 않았거나 아예 결혼하고 싶지 않았는지도 모른다. 나도 몰라, 하지만 그게 그들에게 문제였다는 건 알아. 둘 다 괜찮은 사람들이야"

 

잠~~깐~~만!!

 

앗!

리지 캐플런

어디서 봤다 했더니 "퀸카로 살아남는 법"에서 weird girl을 연기했던 그 배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