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공간/NEWS

샤론스톤, 할아버지 여동생 성적학대 회고록 고백 "The Beauty of Living Twice"

by Weple 2021. 3. 31.
반응형



샤론 스톤은 90년대의 가장 인기 있는 Sex Symbol 중 하나로 알려져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샤론 스톤이 그녀의 인생에서 가슴 아픈 순간들을 가졌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녀는 이제 자신과 여동생이 어렸을 때 할아버지로부터 당한 성적 학대에 대해 털어놓고 있습니다. 63세의 이 여배우는 곧 출간될 회고록인 "두 번 사는 것의 기쁨"에 대해 뉴욕타임즈와 토론했는데요. 그녀는 그녀와 그녀의 여동생 켈리가 성폭행을 당했던 끔찍한 사건을 떠올렸습니다. 성인이 된 그들은 스톤의 회고록에서 학대를 폭로하기 위해 "함께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 어머니는 이 내용을 반대했었지만 3일 동안 어머니께 책을 읽어 드렸고 오랜시간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LA 매거진에 따르면 그 당시 겨우 8살이었던 그녀가 5살 된 자신의 여동생을 할아버지가 성추행하는 모습을 할머니가 지켜보게 했던 사건을 묘사한 Chapter에서 이 끔찍한 사건을 회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나중에 그녀의 할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했을 때 기쁨과 안도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스톤은 계속해서 그녀가 그녀의 할아버지에 대해 느꼈던 분노로 어떻게 '원초적 본능'의 연쇄 살인범 캐서린 트라멜 역을 연기했는지를 말했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할아버지를 칼로 찔러 죽이고 싶은 분노를 느꼈다."라고 썼습니다. 스톤은 또한 17세 때 몰래 낙태를 하기 위해 주 경계를 넘어야 했던 다른 가슴 아픈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나이가 들면서 세 번의 유산도 겪었죠. 각각 임신 5개월 후였습니다.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회고록에서 자신의 사생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은 후 사람들이 그녀를 어떻게 생각할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스톤은 "이제 저는 60년대 이후 우리 세계가 가장 위협적이고 파괴적이며 심리적으로 공격적인 시기에 나아가서 취약하고 개방적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그 중 어느 정도는 만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나는 방어적이 되고 싶지 않아요. 저는 개방적이고 살아있고 싶습니다. 그게 제 여행의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오프라 윈프리의 '슈퍼 소울' 토크쇼에서 스톤은 자신의 회고록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면서, 여성들이 40세가 되면서, "백인 남성 사회는 여성에게 가치가 없다고 말하기 시작한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윈프리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우리에게 우리의 가치가 감소했다고 말하기 시작하는 사회적 압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금이 우리의 가치가 가장 향상되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러분의 가치가 훨씬 더 커지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처음이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힘을 갖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